노력과 삽질 퇴적물
플래시: 스탈링(Starling) 엔진 본문
0. 필요한 파일
파일명 |
예시 경로 |
...(프로젝트 폴더)...\swc\starling.swc | |
C:\FlashDevelop (AS3.0: 개발환경 참조가능) |
1. 라이브러리 연결
(프로젝트 폴더)\swc에 있으면 자동으로 연결이 됩니다.
팁.
* 스탈링은 벡텨 이미지를 취급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1.4 이전버전 호환시 주의점.
ClippedSprite.as |
|
(1.4 이전 버전) public override function render(support:RenderSupport, alpha:Number):void { if (mClipRect == null) super.render(support, alpha); else { ... ... ...
support.finishQuadBatch(); support.scissorRectangle = mClipRect;
... ... ...
support.finishQuadBatch(); support.scissorRectangle = null; } } public function get clipRect():Rectangle { ... ... ... } public function set clipRect(value:Rectangle):void { ... ... ... } |
(1.4 버전 적용시) public override function render(support:RenderSupport, alpha:Number):void { if (mClipRect == null) super.render(support, alpha); else { ... ... ...
support.finishQuadBatch(); context.setScissorRectangle(mClipRect);
... ... ...
support.finishQuadBatch(); context.setScissorRectangle(null); } } public override function get clipRect():Rectangle { ... ... ... } public override function set clipRect(value:Rectangle):void { ... ... ... } |
기타. 주요 문서
Tutorials & Code Snippets - Starling Wiki
PrimaryFeather/Starling-Framework · GitHu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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