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력과 삽질 퇴적물
DirectX 및 랜더링 프로그래밍 관련 개발서적 본문
DirectX 실시간 렌더링 실전 테크닉(절판)
3D 게임 프로그래밍(해골책)
DirectX9 셰이더 프로그래밍
Real-Time Rendering (3/E)(Tomas Akenine-Molle)
'📂기초 및 세팅 note > 2D & 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VS2010 & DX 기본설정 (1) | 2011.10.12 |
---|---|
오픈GL: VS2010&openGL 개발용설정 (for *.cpp) (0) | 2011.10.10 |
오픈GL: VS2008&openGL 기본설정 (for *.cpp) (0) | 2011.09.30 |
오픈GL: VS2008&openGL 기본설정 (for *.c) (0) | 2011.09.29 |
DX: VS2008 & DX설정 (0) | 2011.08.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