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력과 삽질 퇴적물
AS3: 클래스와 생성자 본문
* 개발환경: FlashDevelop 3.3.4
생성자라는 개념이 JAVA나 C++에도 있어서 AS3에 한정된건 아님.
생성자라는 개념이 JAVA나 C++에도 있어서 AS3에 한정된건 아님.
package{import flash.display.Sprite;import flash.text.TextField;import flash.events.Event;/** @author MTG **/
public class As3_ex extends Sprite{private var text_str:TextField;public function As3_ex():void //생성자: 클래스와 동명, 반환타입 기술X//괄호내 매개변수가 없는게 생성자.{this.text_str = new TextField;this.text_str.autoSize = "center";this.text_str.border = true;this.text_str.background = true;}private function im_ant():void{this.text_str.text = "Hello_World!";this.addChild(this.text_str);}}}
'📂기초 및 세팅 note > 언어. 스크립트 계열' 카테고리의 다른 글
AS3: 소켓통신 (0) | 2011.05.17 |
---|---|
AS3: 여러개의 패키지 (0) | 2011.05.17 |
AS3: 언제나의 Hello_World! (0) | 2011.05.16 |
AS3: flashdevelop프로젝트 생성, 빌드 (0) | 2011.05.15 |
AS3: 클래스 사용하기 (0) | 2011.05.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