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력과 삽질 퇴적물
안드로이드: 자마린(Xamarin) 로그출력 본문
1 2 3 4 5 6 7 8 9 | using System; using Android.Util; ... ... ... Console.WriteLine("[Console.WriteLine]"); Log.Debug("Log.Debug", "000"); Log.Info("Log.Info", "111"); Log.Warn("Log.Warn", "222"); Log.Error("Log.Error", "333"); | cs |
06-08 09:13:02.755 I/mono-stdout(22963): [Console.WriteLine]
[Console.WriteLine]
06-08 09:13:02.765 D/Log.Debug(22963): 000
06-08 09:13:02.765 I/Log.Info(22963): 111
06-08 09:13:02.765 W/Log.Warn(22963): 222
06-08 09:13:02.775 E/Log.Error(22963): 333
'📂게임개발 note > 모바일 개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개발팁 및 최적화 (0) | 2016.08.17 |
---|---|
안드로이드: 액티비티 생명주기 & 물리버튼 (0) | 2016.07.07 |
크로스 플랫폼: Xamarin(자마린) 앱 개발 (1) (0) | 2016.05.17 |
유니티: NGUI 2.7 튜토리얼&샘플 (0) | 2016.04.09 |
유니티: 안드로이드 API 플러그인 (0) | 2016.04.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