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력과 삽질 퇴적물
AS3: 간단한 화면출력 본문
1. 출력창에 아이템 추가
[SimpleAddItem.as]
package
package
{
import flash.display.DisplayObjectContainer;
import flash.display.DisplayObjectContainer;
import flash.display.Sprite;
import flash.text.TextField;
/** @author MTG **/
public class SimpleAddItem() {
var usr_str:TextField = new TextField(); //인스턴스 생성
usr_str.text = "간단한 출력제어"; //문자열 지정.
addChild(usr_str); //디스플레이 객체가 화면에 출력됨. 단, 디스플레이 리스트에 직접 추가되는건 아님.
//기본적으로 최상위 인덱스에 객체추가.
//addchildAt(usr_str, ???);//0 < ??? < n
//??? = 0: 컨테이너내 최하위 객체로 배치.
//???= 음수, 컨테이너가 가진 자식보다 많은 수: 범위오류남.
var usr_str:TextField = new TextField(); //인스턴스 생성
usr_str.text = "간단한 출력제어"; //문자열 지정.
addChild(usr_str); //디스플레이 객체가 화면에 출력됨. 단, 디스플레이 리스트에 직접 추가되는건 아님.
//기본적으로 최상위 인덱스에 객체추가.
//addchildAt(usr_str, ???);//0 < ??? < n
//??? = 0: 컨테이너내 최하위 객체로 배치.
//???= 음수, 컨테이너가 가진 자식보다 많은 수: 범위오류남.
}
}
}
2. 출력창에 아이템제거
removeChild()나 removeChildAt() 메소드를 사용한다.
-> 특정 이벤트 발생시 실행하게 하는거 현실적이겠죠?
객체를 완전히 지운다?-> null
-> 특정 이벤트 발생시 실행하게 하는거 현실적이겠죠?
객체를 완전히 지운다?-> nul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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