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력과 삽질 퇴적물
AS3.0: 개발환경 본문
0. 필요한 프로그램
파일명 |
예시 경로 |
C:\FlashDevelop | |
JDK SE | C:\Java\jdk1.7 C:\Java\jre7 |
Flex SDK [#1] [#2] | C:\FlashDevelop\Tools\flexsdk |
Adobe Flash Player | ...\flexsdk\runtimes\player\(버전명) |
* 플래쉬 플레이어 설치
http://www.adobe.com/shockwave/download/download.cgi?P1_Prod_Version=ShockwaveFlash&Lang=Korean/
http://www.adobe.com/shockwave/download/download.cgi?P1_Prod_Version=ShockwaveFlash&Lang=Korean/
1. 설치
* 웹 도움말(MSDN같은거)
http://help.adobe.com/ko_KR/AS3LCR/Flash_10.0/index.html
기타.
flash.display3D 패키지 임폴트
-> Prokect-Properties
참고자료.
① flash.display3D 패키지 임폴트
Flash Develop 4 로 Flash 1.. : 네이버블로그
How To Cut Texture Memory Usage In Half « JacksonDunstan.com
기타. 변경이력
2011.05.15 |
초안 FlashDevelop 3.3.4 |
2013-11-15 |
FlashDevelop 4.5.0 [0. 필요한 프로그램]로 재구성 |
'📂기초 및 세팅 note > 언어. 스크립트 계열' 카테고리의 다른 글
AS3: flashdevelop프로젝트 생성, 빌드 (0) | 2011.05.15 |
---|---|
AS3: 클래스 사용하기 (0) | 2011.05.05 |
AS3: 키워드와 예약어 (0) | 2011.05.05 |
AS3: 기본연산자 (0) | 2011.05.05 |
AS3: 변수선언 (0) | 2011.05.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