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력과 삽질 퇴적물
버그: NGUI altas 알파영역 노이즈 본문
보시는 바와 같이 NGUI로 아틀라스 생성후, 캐릭터 스프라이트를 사용시 영역내에 찢긴듯한 노이즈가 있습니다.
물론 PSD에서 PNG파일을 뽑아낼때 투명한 영역에는 아무것도 없었는데도 발생했습니다.
해법.
1) 리소스 옵션
Texture Type |
Editor GUI or Texture |
(Texture additonal opt) |
Alpha from Grayscale: OFF Alpha IS Transparency: OFF |
Filter Mode |
Bilinear or Trilinear > Aniso level = 4 |
Format |
Truecolor or Compressed |
Max Size | (Case by case) |
2) Altas maker
기타. 참조자료
이미지 포맷관련
> 게임 개발 포에버 :: 유니티 안드로이드 텍스쳐 포맷 (Unity Android Texture Format) 의 비밀
> [스크랩] 유니티 이미지 최적화 :: Zico's Blog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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