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력과 삽질 퇴적물

DX: 기초이론(2) 본문

프로그래밍note/DX&OpenGL

DX: 기초이론(2)

MTG 2011. 10. 18. 20:45
* 이 포스트는 메모용으로 차후에도 내용이 변경될수 있으므로, 링크스크랩만 허용합니다.


1. DX 초기화
2. 그래픽 카드
3. 기타 초기화 & 게임프로그래밍 루프
4. Lost Device






'프로그래밍note > DX&OpenGL' 카테고리의 다른 글

OpenGL: 강좌 및 튜토리얼 모음  (2) 2011.12.10
DX: 기초이론(3)  (1) 2011.10.23
DX: 기초이론(1)  (0) 2011.10.18
DX: Direct3D 초기화 4단계  (0) 2011.10.17
DX: 다이렉트X09_3D 튜토리얼 01~06  (0) 2011.10.17